2018년 7월 11일

라스 베이거스의 Caesars Event Space로 들어가면 주요 스포츠 용품의 모든 흔적을 볼 수 있습니다. 카메라와 방송 장비의 호스트는 경기장 스타일의 표백실 좌석, 해설자 책상, 인터뷰 스테이지 등을 갖춘 정교한 세트와 75 개의 게임 스테이션 및 오버 헤드 디스플레이를 갖추고 있습니다.

75 명의 프로 게이머가 매주 “H1Z1” Pro League eSports 대회에 참가하여 게이머 팀이 Daybreak Games의 배틀 로얄 히트 곡 “H1Z1″을 연주 할 때마다 모여 경기를 관람할 수 있습니다. 이제 그 범위는 Facebook Live 스트림을 통해 Twin Galaxies의 문을 훨씬 넘어서고 있습니다. 부티크 장비 대여 및 서비스 샵 DP Steve Garrett가 소유 및 운영하는 GQC는 AJA Ki Pro Ultra Plus 4K / UltraHD / 2K / HD 레코더 / 플레이어를 비롯하여 기술 감독, 승무원 및 장비를 제공하여 각 실시간 스트림을 감독합니다.

 

스포츠 기자 Kristine Leahy ( “American Ninja Warrior”)가 주최하는이 쇼에는 게임 플레이, 플레이어 반응, 스포츠 커스터 Jason Burns 및 Rich Campbell의 실황 분석, 플레이어 및 팀 인터뷰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응집력있는 프로그램으로 캡처하고 통합 할 수있는 요소가 너무 많아서, GQC 기술 책임자인 Marty Meyer는 방송급 워크 플로우를 설계하고 구현하기 위해 제작을 앞두고 디자인, 개발 및 배치 그룹 Artistic Resources Corporation (ARC)의 COO 인 Michael Little과 팀을 이뤘습니다.

“이와 같은 페이스북 라이브 스트림에 대한 우리의 접근 방식은 우리가 주요 스포츠 방송국에 방송하는 것과 다를 바 없습니다. 결국 우리는 방송 장비를 대량으로 가동하게 될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따라서 똑똑한 직원과 뛰어난 기능을 갖춘 믿을 수 있는 도구들은 반드시 필요합니다.”

“우수한 프로덕션 인력을 채용할 때 카메라에서 스위치에 이르기까지 생산 장비의 최고 수준을 기대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전문가들이 존중하는 Ki Pro Ultra Plus같은 안정적인 레코더가 필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라고 Meyer는 말했다.

GQC의 워크 플로우에는 8 명의 Panasonic 카메라가 포함되어 있는데, 카메라는 주최자, 해설자 및 선수의 영상을 캡처합니다. 5 대의 카메라가 핸드 헬드로, 하나는 플랫폼에있는 집 카메라의 앞면이며 다른 하나는 지미 집 (Jimmy Jib)을 포함하여 스테이지에 장착되어 있습니다. 각 Panasonic 카메라에 연결된 Ki Pro Ultras는 ISO 레코드 용으로 사용되며 기본 및 백업 라인 레코드로 사용됩니다. 미디어 서버는 실시간으로 75 대의 게임용 컴퓨터의 라이브 게임 플레이를 개별적으로 기록하며 각 컴퓨터 모니터 위에 장착 된 76 개의 젠드 POV 카메라는 플레이어 반응을 캡처합니다. 다중 채널 AJA FS4는 3 개의 추가 컴퓨터를 그래픽 소스로 동기화합니다. 컴퓨터 소스는 ROI(관심영역) 컨트롤을 거쳐 HD-SDI를 통해 FS4로 공급됩니다.

 

디렉터와 TD가 어떤 컨텐츠가 라이브로 출간 될지 결정하기 때문에 192×192 라우터를 통해 1920x1080p 3G-SDI 신호로 전환되어 스위처를 통해 전송됩니다. 푸티지가 듀얼 채널 그래픽 시스템의 그래픽과 합성되어 실시간으로 1080p의 Facebook Live로 출력됩니다. “우리는 현재 데이터 및 대역폭 문제로 인해 많은 1080p 스트리밍을 볼 수 없지만 게임 경험에 충실하기 위해 다른 프레임 속도나 해상도가 선택 사항이 아닙니다. 1080p는 압축이 적기 때문에 게임용 표준이며, Facebook Live가 신호를 압축하더라도 1080p로 작업하면 여전히 좋은 화질을 얻을 수 있습니다. “라고 Meyer는 말합니다.

 

매주 Ki Pro Ultras는 AJA Pak Media SSD에 ProRes 422 영상을 3 시간 30 분 이상 녹화합니다. 이 Pak 미디어들은 클라이언트의 사내 편집 팀으로 전달되며, 재편성, 마케팅 자료 및 팀 사용을 위해 비디오를 편집합니다. 시장에서 다른 레코더를 사용하면서 GQC와 ARC는 현장에서 실패하지 않거나 오류가 없는 푸티지를 제작하기 위해 최선의 선택으로 Ki Pro Ultras를 선택했습니다.

“가장 간단한 방법은 Ki Pro Ultra 나 FS4와 같은 AJA 장비를 선택하면 해고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이는 믿을만한 것입니다. “이라고 Meyer는 설명했다. “Ki Pro Ultras를 사용하면 프로그램 기록에 문제가 없기 때문에 백업 레코더를 보유하고 있어도 사용하지 않게됩니다.”

“페이스북 라이브에 대한 eSports 방송과 전통적인 스포츠 프로덕션을 비교해 보면 요구 사항이 비슷하기 때문에 Ki Pro Ultra를 사용하게되었습니다. 무거운 환경에서조차 일관되게 성능이 입증된 것은 확실한 검사와 견고함으로 인해 자신감있게 레코딩 할 수있는 보편적 인 시도입니다. “라고 리들은 덧붙입니다.

AJA 소개

AJA Video는 1993 년부터 비디오 인터페이스 기술, 컨버터, 디지털 비디오 레코딩 솔루션 및 전문 카메라 제조 분야의 선두 업체로서 고품질의 비용 효율적인 제품을 전문 방송, 비디오 및 포스트 프로덕션 시장에 제공하고 있습니다. AJA 제품은 캘리포니아 주 그라스 밸리 (Grass Valley)에 있는 시설에서 설계 및 조립되어 전 세계 리셀러 및 시스템 통합 업체의 광범위한 판매 채널을 통해 판매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당사 웹 사이트 www.aja.com을 참조하십시오 .

사용된 제품


FS4


Ki Pro® Ultra Pl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