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7월 24일

 

 

2001년에 설립된 Highlands에 있는 큰 교회는 알라바마 전역에 16개의 캠퍼스가 있는 대규모 교회입니다. 오늘날 교회는 개인 및 온라인으로 수만명의 회원을 봉사하고, 라이브 예배를 방송하고 주요 방송 캠퍼스 (Grants Mill)에서 라이브 프리젠테이션을 강화하고 주 전역의 다른 캠퍼스에서 모든 서비스를 기록하는 강력한 비디오 워크 플로우를 활용합니다. 교회의 일요일 평균 출석은 40,000명이며 온라인상에서 10,00명이 추가로 출석을 한다. Highlands 교회의 프로덕션 디렉터인 Justin Firesheets는 Ki Pro, Ki Pro Ultra 및 Ki Pro Rack 디지털 비디오 레코더, FS1 및 FS2 프레임 동기화 및 변환기, KUMO 라우터, FiDO 광섬유 변환기, 미니 변환기 등 다양한 AJA 하드웨어를 사용합니다. ROI 스캔 컨버터 등 모든 기능을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항상 AJA 장비의 품질, 내구성 및 유연성에 깊은 인상을 받았으며, 그로 인해 많은 것을 사용하게되었습니다.”라고 Firesheets 씨는 말했습니다. “라이브 환경에서 중요한 것은 사용하기 쉽습니다. 직원부터 자원 봉사자까지 모든 사람이 AJA 장비를 관리 할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실패 지점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통합 업체 Clark과 협력하여 Firesheets은 주 최대 규모의 생방송과 방송수요를 관리하기 위한 기술 인프라를 구축했습니다. Firesheets은 Grants Mill 방송 캠퍼스 전용 팀을 포함하여 각 지역에서 직원과 자원 봉사자가 혼합된 형태로 관리합니다. 전형적인 주말 서비스는 3대의 소니 HDC-2400 스튜디오 카메라와 삼각대로 촬영되며, 나머지 1개는 집 왼쪽에 위치하며, 캐논XF205 카메라는 15피트 높이의 돌리 트랙을 타고 집 오른쪽에 배치됩니다. 무대 앞에는 모니터가 설치되어있어 화자가 노트나 가사를 참초 할 수 있으며 프레젠테이션 내용을 실행하기 위해 무대에 55인치 터치 스크린 모니터가 있습니다. 무대 양쪽에는 후면 투사가 있는 24피트 스크린이 있으며 무대 뒤쪽은 450 패널 3.47밀리미터 LED 벽은 경치가 좋은 배경과 비디오 재생을 제공합니다.

 

Firesheets은 30-35 Ki Pro Racks와 Ki Pro Ultra 레코더를 시스템 전체에 사용하여 모든 서비스를 녹화하는 기본 장치로 사용하며, 필요에 따라 각 캠퍼스의 미리 녹음된 서비스를 재생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주요 방송 캠퍼스에는 프로그램 피드를 캡처 할 수 있는 2개의 Ki Pro Ultra가 있으며 iSO 캡처 다른 카메라 샷과 그래픽이 6대의 Ki Pro Racks 1RU 렉 마운트 레코더에 기록됩니다.

 

또한, Firesheets에는 방송 캠퍼스에서 여러 오디오 채널을 임베딩하기 위해 2개의 FS1과 1개의FS2가 있습니다. 다른 KUMO SDI 라우터를 통해 다른 장소의 피드를 온라인및 다른 캠퍼스로 방송 할 수 있습니다. 긴 케이블 연결을 위한 FiDO 광섬유 변환기: ROI 관심 영역 스캔은 컴퓨터의 출력을 그래픽 시스템으로 변환합니다. SDI에서 HDMI로 또는 그 반대로 신호 변환을 처리하는 수십개의 미니 컨버터가 있습니다.

 

 

“메인 캠퍼스에서는 매주 일요일마다 5개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매주 일요일 작은 행사를 하고 있습니다. 모든 행사는 Ki Pro Rack / Ultra 장치의 일부 조합으로 이루어집니다”라고 Firesheets을 공유했습니다. “FS 제품은 프레임 속도나 형식을 조작해야 할 때 신호변환을 처리할때 매우 유용합니다. 예를 들어 프로덕션 환경에서 예기치 않은 요구 사항이 발생했을때, 우리는 다양한 작업을 위해 미니 변환기를 많이 사용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핵심 방송 라우터에 KUMO 라우터를 공급하여 외부로 전달합니다.”

 

 

Alabama에서 가장 큰 교회 중 하나로서, Firesheets은 새로운 기술 트렌드와 워크 플로우 개선을 항상 염두에 두고 있습니다. 그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교회가 항상 기업과 동일한 예산 유연성을 지니고있는 것은 아니므로, 우리는 매우 조심스럽게 구매합니다. 우리는 앞으로 몇년 동안 그것을 바로 얻을수 있는 기회가 있을 것입니다. 우리는 항상 AJA 장비가 문제없이 오래 지속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사용된 제품


FIDO

FS1

FS2

Ki Pro Rack

Ki Pro Ultra

KUMO

Mini-Convert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