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8월 4일

 

Animatrik Film Design은 영화, TV 및 게임 업계의 고객을 위해 모션 캡처, 사전 시각화 및 가상 영화 촬영 서비스 전문 업체입니다. 2001 년부터 밴쿠버에 본사를두고있는 Animatrik은 가장 큰 스튜디오 및 개발자와 함께 작업했으며, 가장 최근에는 “Warcraft”, “Chappie”, “Elysium”, “Gears of War”, “Heroes Reborn”및 “American Sniper” 모션 캡쳐 (mocap) 및 가상 카메라 워크 플로우의 일부인 Animatrik은 AJA의 Ki Pro 디지털 레코더 제품군을 사용하여 스테이지 및 원격 위치 촬영을위한 비디오를 캡처합니다.

 

Animatrik의 설립자 인 Brett Ineson은 “우리는 mocap 촬영 당 평균 5 대의 카메라로 비디오를 녹화하는데 사용할 수 있도록 Ki Pro 제품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Ki Pro는 스튜디에서 편리한 위치에 설치를 할 수 있으며 네트워크를 통해 우리 서버에 직접 연결하여 파일을 출력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이 제품을 매일 최소한 5 년 이상 사용해 왔으며 그동안 작동에 대해 실패한 적이 없었습니다. “

 

mocap 촬영에서 성능 데이터는 스테이지 주위에 배치된 일련의 카메라로 추적되는 반사 표시가있는 라이브 액터에서 파생됩니다. 이 프로세스에는 가상의 카메라가 사용됩니다.이 시스템은 성능 데이터를 장면 내의 CG 캐릭터에 매핑하여 다양한 크리에이티브 자산이 함께 합성되어 나타나면 감독이 샷을 짜고 카메라 패스를 미리 볼 수 있도록합니다. mocap 프로세스는 여러 촬영 각도에서 캡처 한 신뢰할 수있는 비디오에 크게 의존하므로 성능 데이터를 디지털 문자로 매핑 및 정제 할 때 디지털 아티스트가 정확한 참조 영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Ki Pro Racks와 Ki Pro Minis는 Animatrik이 비디오를 캡처해야 할 때 언제든지 사용되며 스테이지 또는 위치에 설정된 OptiTrack 및 Vicon 모션 캡처 시스템의 노예로 설정됩니다. “우리가 새로운 모션 캡쳐 테이크를 준비 할 때, 우리는 Ki Pros에게 UDP 패킷을 보내고 파일 이름을 부여하고 레코드를 명중시켜 모든 데이터가 동기화되도록합니다. 우리는 일반적으로 Ki Pro 제품에 2 ~ 3 개의 레퍼런스 비디오 카메라, 가상 카메라 신호 및 종종 헤드 장착형 카메라에서 나오는 무선 신호를 기록합니다. ”

 

“각각의 신호를 별도의 상자로 옮길 수 있기 때문에 우리는 Ki Pro를 좋아합니다. 녹음 실패를 막는 가장 좋은 방법이며 24 또는 30fps로 촬영하든 다양한 형식을 지원합니다.” Ineson은 계속 말했습니다. “Ki Pro 장치는 모두 작고 휴대하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러 번 촬영하고 추가 비용이 필요할 경우 모든 대여 하우스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Animatrik는 Ki Pro를 파이썬 스크립팅을 통해 미디어 파이프 라인에 통합시킴으로써 시간을 절약하므로 네트워크가 사람의 상호 작용없이 Ki Pro에서 직접 데이터를 가져옵니다. 또한 전용 작업자없이 모션 캡쳐 촬영 중에 파일을 트리거하고 이름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신호는 네트워크 프로토콜을 통해 Pro Res에 기록되고 H.264로 자동 변환되어 산탄 총 생산 관리 파이프 라인에 업로드하고 고객에게 전송합니다. 푸티지는 거의 독점적으로 아티스트의 참고 자료로 사용되지만 헤드 마운트 카메라에서 나오는 신호가 흔히 추적 파이프 라인에 사용되기도합니다.

 

AJA 비디오 시스템에 대하여.

 

1993 년부터 AJA Video는 비디오 인터페이스 기술, 컨버터, 디지털 비디오 레코딩 솔루션 및 전문 카메라 제조 분야의 선두 업체로서 고품질의 비용 효율적인 제품을 프로페셔널, 방송 및 포스트 프로덕션 시장에 제공하고 있습니다. AJA 제품은 캘리포니아 주 그라스 밸리 (Grass Valley, California)의 시설에서 설계 및 제조되었으며 전 세계 리셀러 및 시스템 통합 업체의 광범위한 판매 채널을 통해 판매됩니다. 자세한 정보는 웹 사이트 www.aja.com을 참조하십시오.

사용된 제품


Ki Pro

Ki Pro Mini

Ki Pro Ra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