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9월  15일

AJA 비디오 시스템은 KONA 및 Io의 제품군이 Adobe® Premiere® Pro의 새로운 기능인 HLG HDR에 액세스하여 보다 편리하게 HDR 콘텐츠를 편집하고 전달할 수 있게 되었다고 발표하였습니다. AJA KONA(KONA 5, KONA 4, KONA IP) 및 Io(Io 4K Plus, Io 4K, Io IP)를 사용하고 있는 사용자는 AJA Control Panel 인터페이스와 AJA Control Room 소프트웨어(최신버전인 16버전 포함)를 통해 AJA 제어판을 열고 HDR 탭을 클릭한 후 HLG를 켜면 HDR 콘텐츠를 편집하고 색상을 지정할 때 원활한 모니터링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HDR 모멘텀은 콘텐츠 제작자가 매력있는 시각적 이미지로 관객들을 사로잡고 집중시키기 위해 노력함에 따라 지속적으로 발전하고 있습니다.

Adobe의 새로운 Premier Pro HLG 기능에 대한 AJA 제어판의 액세스를 통해 포스트 프로덕션 전문가들은 이제 HLG 색 공간을 사용하여 풍부한 이미지를 보다 쉽게 제작할 수 있으며 AJA KONA 또는 Io 제품을 사용하여 다양한 HDR 모니터에서 작업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 할 수 있습니다.”

라고 AJA 비디오 시스템 사장인 Nick Rashby는 말했습니다.

“HDR은 방송 및 포스트 프로덕션을 작업하는 Adobe Premiere Pro 사용자를 위한 표준을 제공하고 있으며 AJA와의 협력을 통해 KONA 및 Io와 같은 프로덕션 검증 도구를 활용하여 정확하고 고품질의 모니터링을 위한 깨끗한 출력을 보장할 수 있습니다.”라고 Adobe 비디오 파트너 관계 책임자인 Sue Skidmore가 말했습니다.

AJA KONA PCIe 카드를 사용하면 4K부터 8K까지의 콘텐츠, 멀티채널 HD, 스트리밍 및 브로드캐스트 IP를 비롯하여 편집에서 컬러, 마스터링, HDR, 라이브 스트리밍, 그래픽, 게임 캡쳐 등 다양한 창의적인 작업에 강력한 데스크톱 I/O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AJA 소개

AJA Video는 1993 년부터 비디오 인터페이스 기술, 컨버터, 디지털 비디오 레코딩 솔루션 및 전문 카메라 제조 분야의 선두 업체로서 고품질의 비용 효율적인 제품을 전문 방송, 비디오 및 포스트 프로덕션 시장에 제공하고 있습니다. AJA 제품은 캘리포니아 주 그라스 밸리 (Grass Valley)에 있는 시설에서 설계 및 조립되어 전 세계 리셀러 및 시스템 통합 업체의 광범위한 판매 채널을 통해 판매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당사 웹 사이트 www.aja.com을 참조하십시오 .

사용된 제품


Io 4K Plus


KONA 5